본문 바로가기

여행/대만(타이페이,컨딩,카오슝)

가오슝 춘수당(春水堂) 고웅화평점(高雄和平店)







우바오춘베이커리에 갔다가 근처에 춘수당을 검색해봤어요.


그동안 춘수당에서 음료만 마셔봤는데 오늘은 춘수당에서 저녁식사를 하려고해요.


우바오춘베이커리에서는 걸어갔어요.


구글지도상으로 1.6km 21분정도 걸리고 가오슝 거리 구경도 하고 가오슝 Cultural Center도 지나간다고 하길래 그곳도 가볼겸 걸어갔어요.


(지하철 이용시 가오슝 오렌지라인 문화중심역(Cultural Center)에서 내리면되요.)


그러나.. 갑자기 내리는 비..


우산도 없고.. 춘수당까지는 약 2~3분정도 남은 상황..


열심히 뛰었어요..하하


그리고 도착한 춘수당 




가오슝 춘수당 주소 : 春水堂(高雄和平店) No. 138, Heping 1st Road, Lingya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2


가오슝 춘수당 지도(위치)






비가내리는 가오슝 저녁이에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춘수당 메뉴판? 주문서에요. 여기에 체크해서 주문하면되요.


1. Braised Bean Curd & Rice Gao(1024번) : NTD 105

   무엇을 주문할까 하다가.. best seller 이라고 해서 주문을.. 했으나..

   하.. 

   음식이 나온것을 보고.. 탄식부터 나왔었어요.

   두부는 취두부같고..(이렇게 취두부를 경험하게 된것같아요.)

   까만건 돼지피와 쌀(?) 찹쌀(?)로 만든거래요.

   약간 매콤한 맛이 나고 두부는 의외로 먹을만했어요.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일것 같아요. 저는 별로에요.

   





2. Sho-Mai Combo(Pork,Shrimp) (1023번) : NTD 120

   쌀을 주먹밥처럼 작게 만들어서 그안에 돼지고기가 들어있는것도 있고 새우가 들어있는것도 있어요.

   한입에 먹기 좋고 맛있어요.




3. Handmade Thin Noodles(Vegatarian) (279번) : NTD 65

  야채가 들어있는 국수에요.

  맛은 그냥 그랬어요.

  



4. Oolong Tea (29번) : NTD 90

  우롱차에요. 쌉싸름한 맛의 우롱차를 좋아해요.

  그리고 주문할때 항상 설탕을 빼달라고 해요.

  춘수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우랑차를 추가로 테이크아웃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