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구라시키,교토,나라)

교토 라멘 맛집 : 이노이치 라멘(麺屋 猪一)

교토 가면 꼭 가보라고 극찬을 해서 가봤어요.

 

방문당시 가게가 이사를 가는 바람에 옛날 주소로 갔다가 헤멨었어요.

 

다행히 길가던 분께 물어보고 찾아갔어요.

 

그리고 교토 여행중에 여기는 두번 방문했어요.

 

첫날 방문했을때는 그냥 그래서 두번째 재방문했었어요. 

 

매장에서는 자신이 주문한 음식 이외에 매장 사진은 금지에요.

 

혹시나해서 내가 주문한 음식 촬영은 가능한지 물어보니까 OK 했습니다. 

 

교토 라멘 맛집 : 이노이치 라멘(麺屋 猪一) 위치 및 지도

 

 

첫날은 대기가 있었습니다.

한정판 새우와 밥과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색다른 맛이긴했는데 감탄사가 나올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두번째 방문.

이날은 오픈하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습니다.

대기자 0명이었습니다.

 

이노이치 라멘 시그니처 와 계란밥입니다. 역시 시그니처네요. 맛집입니다. 맛있습니다.